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재방송 다시 보기 편성표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OTT정보 총정리 8회 줄거리 9회 예고까지
MBC의 신작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8회가 방영되었습니다. 갈수록 사건이 풀려가는 내용이 정말 흥미롭게 연출되며, 몰입감이 대단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드라마에 빠져들 수밖에 없네요. 드라마의 전개가 점점 더 긴장감 넘치게 진행되면서, 사건의 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습니다. 그럼 8회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줄거리 함께 보시죠~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기본 정보
- 제목: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 방영 기간: 2024년 8월 16일 ~ 10월 5일
- 방송 횟수: 14부작
- 장르: 범죄, 스릴러, 미스터리
- 원작: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 주요 출연진: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외
- OTT: 웨이브, 쿠팡플레이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8회 줄거리
백설공주에게 죽을을 8회 방송은 정우와 민수 병무 모두 학창 시절에 얼마나 친하게 지냈는지를 보여주는 장면에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정우에 대한 열등감을 두 친구는 이때부터 가지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모두가 정우탓으로 돌리는 친구들이라니 지들이 못난 건 모르는 건가....
병무는 상철에게서 DNA검사 결과지를 뺏으려고 자동차 사고를 내고 서류를 뺏으려고 하지만 상철은 광수대 형사라는 사실을 몰랐던 걸까?? 상철은 병무를 신나게 패버리고 다리 아래 냇물로 던져 버린다~ 와우~! 그리고 정우는 민수에게 왜 보영이를 죽였냐고 다그치지만 민수는 끝까지 자기는 아니라고 하면서 극구 부인을 하는데 과연 진실은? 이제 병무와 민수는 경찰에 채포 돼서 붙잡혀 가고 정우는 건오가 집에서 뛰쳐나갔다는 연락을 받고 자리를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이 장면 초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8회의 하이라이트 장면 같아요~ 현구탁 경찰서장이 보영이 핸드폰에 있는 동영상과 DNA감식 결과지를 받아서 보는 장면 결국 현구탁도 경찰서장이기전에 아버지라는 게 더 크게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건오가 사건현장과 DNA감식 결과에서 불일치 판정을 받았다는 걸 알았을 때의 표정은 진자 소름입니다. 이후에는 사건을 어떻게 풀어갈지 조금은 예측을 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과연 예측대로 흘러갈지도 궁금해집니다.
역시 병무와 민수는 수사를 받게 되면서 경찰서장은 본인의 아들 건오가 빠져있다는 부분을 알고 철저하게 수사하라고 노상철에게 지시를 합니다. 그리고 현구탁을 찾아온 민수와 병오 아버지들은 결국 현구탁에게 무릎을 꿇으면서 본인들의 자식을 살려달라고 부탁들 합니다. 뭐든지 하겠다고 하면서 이 모습을 현구탁은 거만하게 쳐다보는 입장으로 바뀌었네요
그리고 정우는 건오를 찾아내서 건오를 달래는데 건오는 이제 자기가 모든 이야기를 다 말하겠다고 하면서 경찰서에 같이 가줄 것을 정우에게 부탁합니다. 경찰서에 도착해서 건오는 자기가 자수를 하러 왔다고 노상철에게 이야기합니다.
현구탁은 건오가 경찰서에 와서 자수를 한다는걸 알고 그를 막기 위해서 급하게 경찰서로 복귀를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건오와의 대화를 해보지만 건오는 끝내 자수를 하겠다고 이야기합니다. 결국 현구탁은 건오의 동생 수오를 빌미로 자수를 번복할것을 요구 합니다. 결국 건오는 수오를 생각하면서 진술을 번복하는데.... 정말 치밀하게 움직이고 그것을 막기위해서 더 치밀하게 움직이는 모습들을 보니 극에 더 빠져들 수밖에 없네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8회 앤딩장면입니다. 건오가 자수를 하지 않은 걸 알고 정우가 건오를 잡으려다가 교통사고가 나고 건오는 정우 창고로 가서 현구탁에게 정우창고로 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창고에 도착한 현구탁은 건오가 목을 매달고 자살을 한 장면을 보면서 오열을 합니다. 이건 뜻밖의 결과라서 놀랍네요~ 진짜 9회가 너무도 궁금해지는 장면입니다.
이처럼 몰입감이 극에 달한 연출로,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가 높아집니다. 9회는 9월 13일 오후 9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니,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9회 예고 줄거리
건오(이가섭)의 자살로 인해 구탁(권해효)의 충격은 극에 달한다. 나겸(고보결)은 보영(장하은) 부모에게 병무(이태규)와 민수(이우제)가 보영의 죽음에 관여했음을 알리고 마을은 혼란에 휩싸인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출연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인물 관계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편성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웨이브 클릭!!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쿠팡플레이 클릭!!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원작 내용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은 충격적인 결말로 마무리되는 독일의 대표적인 범죄 소설입니다. 이 작품은 평온한 마을 속에 숨겨진 어두운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특히 '백설공주'로 불리던 소녀 스테파니 슈네 베르거의 죽음을 둘러싼 이야기가 중심이 됩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형사 피아 키르히호프와 올리버 폰 보덴슈타인이 사건을 추적하게 되면서 이야기의 긴장감은 고조됩니다.
소설에서 토비아스 사르토리우스는 처음에는 살인과 강간 혐의로 지목되지만, 실제로 그는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마을 사람들의 거짓 증언에 의해 희생된 피해자임이 드러납니다. 10년 전 스테파니는 토비아스와 교제하면서도 학교 선생님이었던 유부남 그레고어 라우터바흐와 비밀스러운 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스테파니가 그레고어의 체면을 깎아내리자, 그는 홧김에 그녀를 살해하고,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토비아스를 범인으로 몰아갔습니다. 그 과정에서 마을 사람들은 그레고어를 돕기 위해 거짓 증언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로라 바흐만의 죽음 또한 비극적입니다. 그녀는 토비아스와의 다툼 후 친구들에 의해 성폭행을 당하고, 우연히 머리를 다쳐 사망하게 되지만, 이 사건 역시 토비아스가 범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그러나 피아와 올리버 형사의 끈질긴 조사와 아멜리와 티스의 노력 덕분에 진범들이 드러나게 됩니다.
하지만 사건의 진상이 밝혀진 후에도 사르토리우스 가족은 깊은 상처를 입게 됩니다. 토비아스의 아버지는 진실이 드러나는 과정에서 목숨을 잃고, 어머니 역시 중상을 입게 됩니다. 이처럼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은 단순한 범죄 소설을 넘어 인간의 탐욕과 거짓이 얼마나 큰 비극을 초래할 수 있는지를 깊이 있게 묘사한 작품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