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새로운 멤버 조세호 이준 합류~!! 방송 다시 보기 하이라이트 모음 총정리
KBS 2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가 8월 18일 방송에서 새 멤버 조세호와 이준의 합류와 함께 시청률 8.2%(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1박 2일 출연진 소개
1박 2일 시즌4 237회 줄거리
이번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휴식기를 마친 기존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메인 프로듀서 주종현 PD를 축하하며 유쾌한 오프닝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원년 멤버 김종민은 '1박 2일'의 새로운 맏형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하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 했습니다.
오프닝 촬영 중, 헬기를 타고 등장한 조세호와 이준은 기존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건넸습니다. 두 사람은 합류 소감과 각오를 밝히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그러나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기도 전에 두 사람에게 시련이 닥쳤습니다. 제작진은 사전 인터뷰에서 윗몸일으키기와 팔 굽혀 펴기에 자신감을 보였던 두 사람에게 용돈을 건 미션을 제시했고, 그들은 곧바로 100개 이상의 윗몸일으키기와 팔 굽혀 펴기에 도전하며 첫 오프닝 촬영부터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진 용돈 미션에서는 구름다리 아래에 걸린 용돈 금액을 낚아채는 1단계 미션에서 대부분의 멤버들이 기대 이상의 금액을 획득했으나, 조세호는 아쉽게도 마이너스 5천 원을 뽑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삼선 계단을 오르며 암산을 하는 2단계 미션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가 정답을 맞혀 추가 용돈을 획득했지만, 메인 요리를 구매하기에는 부족한 금액이었습니다
대둔산에서 동상 계곡으로 이동한 멤버들은 마지막 용돈 미션으로 인물 퀴즈에 도전했습니다. 차가운 계곡물에 몸을 담근 채 연달아 실패한 멤버들은 추가 도전 기회를 요청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박2일 재방송 편성표
조세호와 이준의 첫 '1박 2일' 여행이 산행과 입수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른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에 적응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앞으로도 새 멤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모험과 웃음을 기대해 주세요.
함께보면 좋은 영상